벳새다 선교회 - Non-profit / Charity

벳새다 선교회 소개

선교 후원회를 결성하며..

여기 초심자들이 처음 모임을 가졌습니다.
우리의 삶 자체에서 보람을 찾기 보다는 복음 전파의 도구가 되고자, 바로 선교라는 두 글자를 이해하고 배우며 예수님의 마지막 지상 명령을 이루기 위해 이 순간에도 오지에서 활동하는 사역자들을 돕고자, 그 뜻을 함께 하는 이들이 여기 모였습니다.
예수님의 지상 명령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음을 우리 모두는 알고 있습니다.

예수께서 나아와 일러 가라사대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찌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마 28: 19-20)

벳새다 선교회 (Bethsaida Missionary Union, BMU)는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말씀을 준행하며 전심으로 사역하려는 선교사들을 물심양면으로 도울 것입니다. 비록 시작은 미약하지만 선교사에게 꼭 필요한 후원회가 되도록 꾸준히 힘쓸 것입니다.

December 27, 2017

설립 이념

네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네 나중은 심히 창대하리라 

– 욥 8:7

성도 여러분, 알고 계세요? 주님을 섬기기로 한 열정은 뜨거우나 경제적, 환경적 여건이 열악한 지역에서는, 주님의 성전을 갖는 것이 주님의 은혜 안에서 영원히 남아 있을 성도들의 작은 소망이라는 것을. 그런 낙후 지역의 성도들을 위한 교회 건립을 중점 사역으로 삼고자 합니다.

인사말

주님께서 저희 모두에게 세상에 빛과 소금이 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주님의 뜻을 행동으로 옮기지 못하고, 생각과 마음으로만 간직하고 있지는 않으신지요? 여기 작은 손길들이 모여 주님의 사역에 동참하고자, 2018년 1월 1일에 벳새다 선교회를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주님의 은혜 안에서 회원 여러분이 주역이 되어 선교에 동참하며 선교의 뜻을 펼칠 수 있는 선교회를 만들어 나가고자 합니다. 뜻을 함께 하고자 하는 분들의 참여와 협조를 당부드리며 많은 성원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